닫기

SF+AW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우성일렉트레이드, 각종 산업용 센서 전시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우성일렉트레이드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각종 산업용 센서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우성일렉트레이드가 이번에 선보인 SPECTRO3 Series (컬러 센서 시리즈)는 "true color" 감지 및 높은 스위칭 주파수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컬러 센서 제품군이 있다. 센서는 외부 광원을 사용하거나 통합해서 AC 및 DC모드에서 모두 작동할수 있다.

 

LED, 자동차 미등, 할로겐 램프 또는 형광등과 같은 자체 발광 물체의 색상 및 밝기를 검사할수 있다. 5개의 디지털 출력을 통해 최대 31개의 색상을 제공할수 있으며 최대 스위칭 주파수는 60kHz이다.

 

광택 측정 센서 시리즈는 온라인 광택도 측정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광택 센서 시리즈는 비접촉식으로 감지한다. 두가지 다른방향(직접 반사 및 확산 반사)에서 물체를 동시에 측정하면 독립적인 강도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센서는 특정 표면에 '티칭'된 값 주위에 최대 31개의 torelance창을 적용 할수 있다.

 

 

레이저 엣지 감지 센서 RED 시리즈에서는 높이 0.03mm에서 시작하여 가장자리를 안정적으로 감지할 수 있는 반사광 가장자리 탐지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의 감지기는 감지 거리와 감지 범위가 넓고 최대 스캔 주파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100kHz.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통해 RED 시리즈는 터보차저 또는 팬과 같은 주파수 측정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RED 감지기는 케이블이 연선 기계에서 꼬일 때 전선 수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