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F+AW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대겸이엔지, 고속 스트로브 컨트롤러 소개

URL복사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대겸이엔지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Factory+AutomationWorld 2021)’에서 고속 스트로브 컨트롤러를 비롯한 머신비전 제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대겸이엔지가 이번에 선보인 고속 스트로브 컨트롤러는 크게 스트로브(Strobe) 조명 컨트롤과 Fiber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DGLLS-HS600W 컨트롤러와 글라스 광 파이버(Glass Optic Fiber)를 결합하여 광원이 공급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6축 엔코더 트리거 컨트롤러는 엔코더를 입력 받아 원하는 지점에서 트리거를 발생해주는 제품으로 최대 6축까지 사용 가능하다.

 

 

 

대겸이엔지는 비전시스템의 렌즈, 조명 시스템, 카메라 및 조명 제어시스템 등 하드웨어를 제작, 설치, 운영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광학 전문회사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산업단지특별관, 미래 스마트제조 주제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2021 산업 디지털 전환 컨퍼런스를 비롯해 머신비전기술 세미나 등 200개 전문 컨퍼런스 세션이 마련되며, 글로벌 ESG포럼이 개최됐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