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F+AW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맥파이온, 자율주행 네비게이션 모듈 소개

URL복사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맥파이온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자율주행 네비게이션 모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 전문 전시회다.

 

Bluebotics사의 한국 총판인 맥파이온은 Bluebotics사의 축적된 AGV 네비게이션 제품군을 국내 AGV 수요 회사에 접목을 시킬 수 있도록 설계, 제작 및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기술 지원을 하고 있다.

 

맥파이온이 전시한 AGV는 별도의 마그네틱 테이프 또는 QR 마크, 3점 반사판 등이 필요치 않고 주변의 자연 지형 지물을 스캔하여 ±10mm, ±1°의 위치 정밀도 인식이 가능하다.

 

또한 탁월한 위치 인식 알고리즘을 통해서 자율 주행을 손 쉽게 실현할 수 있으며 AGV 운영을 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라인 변경의 유연성 및 주행 신뢰성을 구현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