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삼성SDS, 모바일 금융 솔루션 출시...글로벌 시장 겨냥한다

  • 등록 2016.10.19 13:22:06
URL복사

삼성SDS의 MVRS 출시발표 [사진=삼성SDS]

 

[헬로티]
삼성SDS가 모바일 금융거래 시 음성솔루션을 지원하는 MVRS(Mobile Voice Recoding Solution)를 출시하고 이를 기존 기업용 모바일 보안 및 인증 솔루션과 연계한다고 19일 밝혔다.

 

MVRS는 모바일 디바이스로 고객과 콜센터 직원 간은 물론 고객과 금융회사 직원 간 직접 주고받은 음성, 메시지 등 모든 거래 기록을 자동 저장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로 금융 규정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 하는데 유용해 모바일 금융 필수 솔루션으로 부상하고 있다.

 

삼성SDS는 이번에 출시한 MVRS에 삼성 보안솔루션과 모바일 생체 인증 솔루션, 삼성의 모바일 디바이스 보안플랫폼 Knox까지 연동하며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구성했다.

 

삼성SDS는 이번에 출시한 MVRS와 모바일 보안 솔루션으로 영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미국은 모바일 금융 거래 관련 모든 음성, 메시지, 통화내역을 5년간 보관하도록 하는 법안이 활발히 논의되고 있어 MVRS 및 모바일 보안 관련 산업이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삼성SDS 홍원표 솔루션사업부문장은 “MVRS의 출시로 삼성SDS는 금융 솔루션 시장이 요구하는 모바일 보안에 관한 핵심 기능을 모두 공급할 준비를 완료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나날이 높아지는 모바일 보안에 대한 요구와 기대를, 삼성SDS가 기술력을 기반으로 충족시켜 좋은 사업 성과를 이루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환 기자 (ueghqwe@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