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향상된 속도와 보안으로 지능형 엣지를 위한 고객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장치 간(cross-device), 분야 간(cross-marke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통합한 개발자 중심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출시의 핵심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코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롭고 포괄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인 코드퓨전 스튜디오(CodeFusion Studio)로서, 이 개발 환경은 ADI 최초의 완전 통합형 소프트웨어 및 보안 솔루션 제품군이다.
코드퓨전 스튜디오는 최신 통합 개발 환경(IDE) 및 명령 라인 인터페이스를 활용하며 오픈 소스 설정 및 프로파일링 도구를 통합함으로써 이종 프로세서 상에서 개발을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여준다.
코드퓨전 스튜디오는 광범위한 문서, 지원, 파트너십 및 커뮤니티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리소스 허브인 ADI의 새로운 개발자 포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드퓨전 스튜디오는 또한 지능형 엣지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유연한 방법을 제공하는 ADI의 범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보안 기반인 ADI 어슈어 트러스티드 엣지 보안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코드퓨전 스튜디오, ADI 어슈어 및 ADI 개발자 포털은 향상된 보안과 안정성을 통해 고객이 제품을 더 신속하게 출시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한다. 배포 시간이 단축되기 때문에 고객은 인텔리전트 엣지가 제공하는 모든 가치를 빠르게 활용할 수 있으며 이는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 고객 만족도 향상, 인사이트 강화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ADI는 설명했다.
그레고리 브라이언트 ADI 글로벌 사업 부문 사장은 “ADI는 다양한 시장에서 통합 및 수직 기술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제공해 혁신을 더 빠르고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인텔리전트 엣지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월드 이은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