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

크레아폼, 블루 레이저 기술 탑재한 휴대용 스캐너 출시

URL복사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 CREAFORM(이하 크레아폼)은 25일 HandySCAN 3DTM 실버 시리즈에 새로 추가된 스캐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루 레이저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HandySCAN 307 및 HandySCAN 700은 많은 예산을 확보하지 못한 고성능 3D스캐너를 필요로 하는 고객층에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시한다.

 

실버 제품은 기존 레드 레이저 개선을 통해 복잡하고 반사가 심한 부품 표면의 탁월한 데이터 획득으로 최대 0.030mm(0.0012인치)의 향상된 분해능과 정확도강력한 알고리즘이 특징이다. 

 

개선된 VXelements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활용한 우수한 UI 제공과 복잡한 형상과 다양한 크기의 대상물을 스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전 세계 5000명이 넘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크레아폼 SILVER 시리즈는 모든 제품군을 북미에서 설계 및 제조한다. 실버 시리즈 사용자는 전 세계에 위치한 기술, 서비스 지원팀을 통해 현지 지역에서 직접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크레아폼 제품개발 팀장인 Simon Côté는 "2021년 HandySCAN 3DTM 실버 시리즈를 처음 출시했을 때 시장의 반응은 정말 놀라웠다"며 "최고 성능의 스캐너를 합리적 가격에 사용을 원하던 고객들의 눈에 크레아폼의 새로운 스캐너는 본인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HandySCAN 307|Elite 및 HandySCAN 700|Elite의 출시로, 기존 고성능 3D스캐너를 염두에 두고 있던 응용분야 또는 프로젝트에서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토메이션월드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