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트리퍼니컴퍼니, 인텍스와 MOU 체결…한일 문화교류콘텐츠 사업 공동 추진

  • 등록 2016.10.24 14:56:56
URL복사



[헬로티]

콘텐츠 기획 제작 및 콘텐츠 비즈니스 스타트업인 트리퍼니컴퍼니는 콘텐츠 사업은 물론 공연 기획, 매니지먼트 사업을 위해 일본기업인 인텍스(Intex)와 업무 협약(MOU)을 최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앞으로 한·일간 문화 콘텐츠 개발과 콘텐츠 사업 협력의 동반자로서 발전성 있는 예술인을 직접 발굴 지원하는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트리퍼니컴퍼니는 이번 업무 협약을 필두로 드라마 콘텐츠 제작, 웹툰 기획 개발, MCN 사업과 크리에이터 쇼는 물론 문화 공연 기획, 음반 제작,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과 전문성 있는 아티스트의 매지니먼트 등의 업무를 보다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콘텐츠 사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트리퍼니컴퍼니의 김남중 총괄 기획 이사는 “중국발 한류 역풍에 관한 간접적인 분위기에서 다시금 일본의 한류 문화 교류 역할에 주력할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동남아 시장까지 그 영역과 역할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퍼니컴퍼니는 11월에 크리에이터 MCN 푸드 토크쇼 행사를 진행하고, 웹 드라마 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 (atid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