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 코리아 개최...우수 성공 사례, 차세대 기술 등 이슈 발표

  • 등록 2016.08.17 10:59:49
URL복사

▲오토데스크 갤러리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들 (무한의자, 퍼펙트매치, 가나고로)


[헬로티]

오토데스크가 오는 8월23일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제2회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 코리아’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The Future of Making Things’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1,500명 이상의 디자인 업계 전문가 및 종사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패트릭 윌리엄스 오토데스크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은 “오토데스크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업계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 혁신 동향 및 최첨단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값진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오토데스크는 단순히 보고 듣기만 하는 행사가 아닌, 오토데스크와 국내외 오토데스크 고객들이 주도하고 있는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에는 국내 오토데스크 전문가를 비롯해 미국, 영국, 일본, 호주, 인도 등 35여 명 이상의 해외 오토데스크 및 업계 전문가들이 기조 연설자 및 발표자로 나서 제조, 자동차 설계, 건설/건축/토목,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앞선 통찰력과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오토데스크 갤러리를 열고, 오토데스크 솔루션을 활용한 제품 설계,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 인공 기관 등 다양한 혁신 제품 및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행사장에 마련된 오토데스크 테크놀로지 쇼케이스에서는 설계, 제조, 건축/건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연결성 및 협업을 위한 오토데스크의 다양한 통합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건설/건축/토목 분야의 ‘오토데스크 라이브디자인’,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분야 ‘스팅레이’ 게임 엔진 등 각종 업계에 적용 가능한 가상현실 기술의 미래를 주제로, 이와 관련된 시연들이 예정돼 있다. 


김정아 기자 (prmo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