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온세미컨덕터,자동차 장비 공급자 협회 가입...ADAS 등 중요한 정책 이슈에 긴밀한 협력 모색

  • 등록 2016.08.12 10:00:55
URL복사

 

[헬로티]

온세미컨덕터가 430개 이상의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들로 구성된 자동차 부품 OEM 공급업체 협회(OESA)에 가입했다.

 

이 협회의 모든 회원사들은 소형차 및 상업용 자동차 산업의 OEM 및 애프터 마켓 시장 분야의 1,000개 이상 회사들로 구성된 자동차  장비 제조업 협회(Motor and Equipment Manufacturers Association) 에 자동으로 소속돼 있다.

 

온세미컨덕터는 이 두 협회에 가입함으로써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ADAS) 등 자동자 업계와 관련된 정책 이슈들의 해결을 위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협력할 수 있게 됐다.

 

자동차 ㆍ 장비 제조업 협회는 ADAS기술 자체만으로 전체 추돌 사고의 30%를 예방할 수 있으리라는 예상을 내놓고 있는데 온세미컨덕터는 이 시스템에 사용되는 부품 공급사들 중 선두 주자다.

 

온세미컨덕터의 자동차 전략 및 OEM 개발 부사장인 랜스 윌리엄스(Lance Williams)는 "우리는 비마이크로컨트롤러 자동차 반도체 공급업체 중 상위 2위의 점유율로 그 동안 관련 정책이나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고객들과 가까이 협력해왔으며 이러한 인식을 바탕으로 안전이나 안정성과 같은 필수적인 기술을 더욱 혁신적으로 발전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양대 협회는 자동차 산업에서 아주 높이 평가되는 기술 관련 기관이므로 이번 가입을 통해 1,000 여개 이상의 회원사들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진희 기자 (el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