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이노비즈협회-한국전자통신연구원, MOU 체결

  • 등록 2015.09.09 11:21:00
URL복사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 지난 5월 11일 오후 대전 유성구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회의실에서 이노비즈기업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ETRI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 사업화할 수 있는 이노비즈기업을 발굴해 연계 지원하고, 이노비즈기업의 기술 사업화와 연구 인프라 지원 등의 대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특히 ETRI가 운영하고 있는 ‘ETRI기술 사업화 플랫폼’과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해 이노비즈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게 된다.

 

또한 양 기관이 개최 및 주관하는 국내외 기술상담회, 전시회 및 기타 행사에 대한 상호협조, 기타 중소기업 지원 관련 상호 관심 분야에 대한 협력이 진행된다.

 

이노비즈협회 이규대 회장은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이 가진 우수한 인적자원을 기업이 활용할 수 있다면 이노비즈기업이 중견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TRI 김흥남 원장 역시 “이노비즈협회의 1만1천여 개 회원사는 대한민국 기술 혁신을 이끌고 있는 주인공들”이라며 “이 기업들이 ETRI에게는 수요자이자 공급자며,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파트너로 양 기관의 협력 시너지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이솔이 기자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