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발터(Walter AG)가 기존 시스템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단점을 보완한 인서트 시스템 ‘Walter Cut MX’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맞춤핀 고정 방식으로 취급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실수를 방지할 수 있게 되고, 높은 반복 정확도 및 포지셔닝 정확도가 보장된다. 또 4코너 절삭날 인서트는 하나의 절삭날이 부러져도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
▲홈가공 및 절단 작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인서트 시스템 ‘Walter Cut MX’
발터는 MX 제품군에 발터 CaptoTM 툴 홀더와 대형 사이즈의 인서트 폭을 추가로 선보인다. 신형 CaptoTM 일체형 공구(C3–C6)를 활용하면, Capto 인터페이스 타입 장비에도 MX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장축 선반과 멀티 스핀들 장비에 사용되는 신형 절단 블레이드도 추가되었다.
발터는 깊은 홈 예비 그루빙 등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대형 사이즈의 인서트 폭에 사용할 수 있는 신형 홈가공 인서트와 툴 홀더를 제품군에 추가하였다. 이를 통해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4mm 및 5mm(최대 인서트 깊이: 6mm) 깊이 가공용으로 인서트 폭이 기존 0.80mm ~ 3.25mm에서 최대 5.65mm까지 늘어났다.
매우 높은 정밀도를 요구하는 소형 부품 생산 분야의 대량 생산업체부터 신속하고 정확한 공구 교체와 비용 효율성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개별 주문 생산업체에 이르기까지 여러 생산 분야에 MX 인서트 시스템을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