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Automation World 2018 프리뷰] 잘만정공, 순수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한 다양한 산업용 베어링 소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잘만정공은 오는 3월 28(수)일부터 30(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Automation World 2018에 참가하여 니들롤러 베어링, 로드엔드 베어링 등을 전시, 소개한다.

잘만정공의 대표 품목인 ‘cam-follower(캠플로워)’는 외륜, 내륜, 니들롤러, 스터드 등 대부분의 구성 요소를 최고 품질의 고탄소 크롬 베어링강 재질로 제작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시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니들롤러를 일정한 간격으로 장착한 케이지를 삽입하면 고속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씰을 삽입하여 외부로부터 먼지 유입과 베어링 내부의 그리스 누유를 막을 수 있어 컨베이어, 머시닝센터의 공구교환장치 등 수많은 종류의 기계에도 적용된다.



로드엔드 베어링은 급유형(JF, JM)과 무급유형(JFT, JMT)이 있으며, JF 20~JF 80 및 JM 30~ JM 80은 큰 사이즈로서 하중을 많이 받는 관계로 특수 제작한 스페리컬 플레인을 삽입함으로써 높은 하중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잘만정공의 무급유 타입 로드엔드 제품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Industrial 4.0의 핵심인 산업용 생산로봇의 필수 부품으로도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다.


산업용 베어링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잘만정공은 외산에 의존했던 산업용 베어링을 순수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 니들롤러 베어링, 로드엔드, 볼조인트, 스페리칼 플레인, LM스트로크 등 1,300 종류의 베어링을 다양한 기계산업 분야에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현지 전문 판매업체들을 통해 세계 30개국의 각종 산업용 기계 및 공장 생산 라인에 공급되고 있다.


(주)첨단, 코엑스,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공동 주최로 3월 28(수)일부터 30(금)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8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스마트공장 관련 융합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공장엑스포 2018’도 동시 개최되며, 스마트공장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컨퍼런스와 세미나도 준비되어 최신 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