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에이디링크, 제이와이텍코리아 투자사로 한국 T&M 시장 공략

  • 등록 2017.02.15 13:32:19
URL복사

 

 

[헬로티]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 전문업체인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제이와이텍코리아(JYTEK Korea) 투자를 통한 국내 테스트 및 측정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제이와이텍코리아(대표 김 주엽)는 2월23일 한국법인 창립 행사를 개최하고, 최신 SeeSharp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발표할 예정이다.


SeeSharp은 에이디링크의 PXI 컨트롤러와 DAQ 데이터 캡쳐 모듈을 통합한 오픈 소스 테스트 플랫폼이다.


에이디링크는 이번 투자를 통해 그동안 테스트 및 측정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해오던 전문성과 서비스 능력을 기반으로 한국 테스트 및 측정 시장의 리더 역할을 수행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디링크는 PXI Systems Alliance 이사회 및 최고위급 회원으로 PXI 측정 분야에서 이미 15년 이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랫폼과 보드 제품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선도기업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호환성 그리고 전체적인 효율 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디링크는 2012년 미국의 애질런트사의 투자를 받으며, 측정 장비의 품질과 기술적 역량을 강화했다. 현재 애질런트는 에이디링크의 주요 주주이다.


에이디링크는 표준 제품 이외에도 고객의 특수 요구사항에 대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근난 기자 (fa@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