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캐드앤솔루션, BricsCAD V17 한글버전 작업 완료, 정식 출시 발표

  • 등록 2017.02.06 17:40:29
URL복사

[헬로티]

캐드앤솔루션은 BricsCAD V17( 브릭스캐드 V17 ) 한글버전 작업을 완료하여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BricsCAD V17은 영구 라이선스 제품으로 강제 업그레이드 정책이 없어 CAD 사용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것이다. 


AutoCAD를 대체하기 위한 CAD 제품들은 그 사용 환경 등에서 Autodesk의 AutoCAD와 사용 방법에 있어 약간의 차이가 있어 기술 지원 및 프로그램 개발 지원이 필요한데, BricsCAD는 한국 총판사인 캐드앤솔루션에서 모든 기술 및 개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BricsCAD V17은 기존 CAD의 모든 버전과 호환되고 2D, 3D, 기계, 판금, 건축 BIM 등의 기능을 강화했으며, 더욱 강화된 그래픽 엔진을 탑재하여 드로잉 속도와 안정성을 높인 CAD 대안 프로그램이다. 캐드앤솔루션은 대한건축사협회의 건축종합정보센터를 통해 BricsCAD 공동 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기서 많은 수량이 판매되었고 현재도 계속 진행을 하고 있어 그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을 인정받아 건설, 건축 분야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BricsCAD 한국 총판사인 캐드앤솔루션은 제조 및 모든 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저렴한 도면 관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CAD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기업의 발전을 위해 자동화 설계 개발 등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 공급함으로써 기업 발전에도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 고객을 위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토목·엔지니어링 외에도 기계, 건축, 조선, 금형 분야 등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정아 기자 (prmo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