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태지역 총괄 사장에 ‘조 수사’ 선임

  • 등록 2016.10.28 16:01:58
URL복사


[헬로티]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솔루션 전문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28일, 자사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으로 조 수사(Joe Sousa)를 선임했다.


이번 발표에 따라, 조 수사 신임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아태지역에서 성장 및 성과 전략을 수행하고, 세일즈, 마케팅, 비즈니스 운영 전반을 진두지휘하게 되었다.


조 수사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최근까지 남미지역 총괄 사장을 역임, 해당 지역 내 시장 점유율 상승과 비즈니스 확대에 큰 기여를 했으며, 1988년에 세일즈 엔지니어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합류한 이후, 북미의 서부지역 부사장, 동북지역 매니저 및 뉴잉글랜드 브랜치 매니저 등 글로벌 세일즈와 마케팅 조직 내에서 다양한 요직을 두루 거쳤다.


존 맥더모트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선임부사장은 “조 수사 신임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그룹의 성장과 리더 발굴을 주도해 왔으며 지금까지의 오랜 경력과 성공적인 경험이 아태지역 시장에서의 비즈니스를 확대 및 강화하고 더 높은 성장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하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그동안 아태지역을 지휘했던 탐 오라일리(Tom O’Reilly) 전임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이 역할을 조 수사 신임 사장에게 물려주고, 미국에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을 역임하게 됐다.


오라일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에서 25년 이상 경력을 쌓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로서의 성공적인 업적을 남겼다.


임근난 기자 (fa@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