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LG디스플레이, 'IMID 2016'에서 차세대 '올레드' 제품 선봬

  • 등록 2016.10.27 17:09:50
URL복사

ⓒLG디스플레이 제공

 

[헬로티]
LG디스플레이가 26-28일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16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 전시회(IMID 2016)'에 참가해 20여 종 첨단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LG디스플레이는 UHD 해상도의 77인치, 65인치 올레드(OLED) TV와 OLED 양면 디스플레이, 65인치 곡면OLED 6대로 만든 양면 웨이브디스플레이 제품을 어트랙션으로 설치한다.

 

특히 부스내 오토모티브 존(Automotive Zone)에는 자동차 대시보드 모형에 햇빛에서도 잘 보이는 고시인성 계기판용 디스플레이와 사용하기 편리한 in-TOUCH기술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터치방식을 한층 진일보시킨 in-TOUCH 방식을 5인치대 스마트폰부터 24인치급 모니터용 디스플레이까지 확대 적용해 전시한다.

 

LG디스플레이는 "in-TOUCH 기능은 우수한 터치성능은 물론 고해상도에 따른 터치회로 증가 없이 좌우 베젤 폭을 1mm 이하로 최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LG디스플레이는 기존 LCD대비 휘도와 소비전력을 크게 개선한 M+ HDR라인업 TV, M+적용 스마트폰 및 커머셜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최신 디스플레이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오수미 기자 (sum@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