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온세미컨덕터와 에프터마스터 오디오 랩, 혁신적인 오디오 클립 출시

  • 등록 2015.05.11 09:14:54
URL복사

 

 

온세미컨덕터는 스튜디오 원 미디어의 자회사이자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에 본사를 둔 오디오 기술회사인 AferMaster와 함께 BelaSigna 300® AM를 출시했다. AfterMaster 기술을 탑재한 새로운 BelaSigna 300 AM 디지털 신호 처리 칩(DSP)은 어떤 소비자용 기기에서도 청취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획기적인 오디오 솔루션이다.

래리 릭맨(Larry Ryckman) AfterMaster의 공동 설립자겸 대표는 “당사는 모든 사람들이 청취 경험을 새롭게 하도록 6년에 걸쳐 AfterMaster의 기술을 완성했다”며 "기존의 디지털 오디오 및 AfterMaster의 차이는 매우 현격해서 BelaSigna 300 AM 칩이 설치된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과거에 경험할 수 없었던 오디오의 우수성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온세미컨덕터와 함께 AfterMaster 오디오 연구소에 의해 개발된 BelaSigna 300 AM은 오디오 기능이 있는 어떤 기기에서든지 놀라운 사운드를 제공하며 쉽게 제품 내에 장착 가능하다. 작은 크기, WLCSP 패키지, 낮은 전력 사용을 특징으로 하는 이 솔루션은 헤드폰, 스마트폰과 같은 소형의 전자 제품에서 AfterMaster HD 처리 기술을 구현하며 고가로 혹은 여러 가지 하드웨어 재설계의 필요성을 제거해준다. 
AfterMaster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무척 좋았다는 로버트 통(Robert Tong) 온세미컨덕터 의료 및 무선 제품 사업부 부사장은 “당사는 업계 선도적인 오디오 처리 기술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며 각종 소비자 기기의 오디오 경험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칩은 스튜디오 품질의 고품격 사운드를 제공하는 AfeterMaster HD 알고리즘을 텔레비전, 헤드폰, 스피커, 모바일 기기를 비롯해 스트리밍 등을 포함한 오디오 작동 기기와 서비스에 1.8V의 전압 소스를 4밀리 암페어로 구동한다. 또한 특허 받은 Adaptive Intuitive Response™ 메커니즘뿐만 아니라 실시간 마스터링 및 재마스터링 처리 기술을 사용하는 AfterMaster HD는 어떠한 청취 경험에 대해서도 더 큰 깊이, 선명함, 풍부함으로 사운드 성능을 보완한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