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 Tricon CX 컴팩트 안전 시스템

  • 등록 2015.05.08 09:37:26
URL복사

 

글로벌 에너지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최근  ‘Tricon CX 콤팩트 안전 시스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크기와 무게는 줄고, 사이버 공격 같은 외부 위협을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석유 및 가스, 전력, 정제, 화학, 제약, 바이오테크 등 안전과 운영 신뢰성이 중요한 제조 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출시된 ‘Tricon CX 컴팩트 안전 시스템’은 콤팩트한 설계로 기존 제품보다 무게가 67% 가벼워지고 전력 소비량도 줄어들면서 속도와 성능은 향상됐다. 운영 중단 없이도 온라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기능도 갖추었다. 또한, 내부 리스크 외에 사이버 공격 같은 외부 위협을 차단함으로써 운영 무결성이 높아졌고, ISA Secure의 인증도 획득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공정 자동화 사업부 공정 시스템 관리 담당 마이크 흐미엘레프스키 부사장은 “최근 사이버 공격과 같은 새로운 위협 요소들이 추가되면서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보안성을 갖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면서 “Tricon CX 컴팩트 안전 시스템은 고객이 생산성, 신뢰성, 보안성을 동시에 극대화하면서 산업 현장의 리스크와 운영 중단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