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자일링스, 라이트웨이브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 등록 2015.05.07 14:59:56
URL복사


자일링스는 자사의 SDAccel와 SDNet 소프트웨어 정의 개발 환경이 기술 우수성을 인정 받아 ‘2015 라이트웨이브 이노베이션 어워드 프로그램’에서 수상했다.
라이트웨이브 이노베이션 어워드 프로그램은 광학 네트워킹 산업에서 최고의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별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써드파티 섬유광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위원이 심사한다.
모든 제품은 평가를 거친 후 1점부터 5점까지 점수를 받게 되는데, 자일링스의 SDAccel와 SDNet 환경은 어워드 프로그램의 디자인 툴 부문에서 각각 4.5 점을 받았다. 
라이트웨이브의 발행인 팀 허미스는 “자일링스가 받은 4.5점은 엄청난 성과”라며, “추상적인 하드웨어의 복잡함을 줄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이 프로그래머블 기술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시스템 개발 및 차별화된 디자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인데, 이 2가지 개발 환경이 게임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고 말했다. 
SDNet은 자일링스 SDx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으로 지난 2014년 3월에 발표했다. 이 환경은 시스템 디자인 및 소프트웨어 디자이너들이 하이레벨 사용자 정의 사양과 고도로 최적화된 FPGA으로 고성능 패킷 프로세싱 시스템을 보다 쉽게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SDAccel은 자일링스 SDx 제품군의 두 번째 제품으로 지난 2014년 11월에 발표했다.
이 환경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이 FPGA를 활용해 전력을 최적화하고, 빠르게 재설정할 수 있는 데이터 센터용 계산 환경을 생성하도록 한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