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LG전자, ‘올레드 TV’와 ‘토탈 홈 솔루션’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

  • 등록 2015.03.03 09:20:27
URL복사





LG전자는 지난달 4일, 5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아시아 지역 15개국의 주요 거래선 및 기자 등 400여 명을 초청해 지역밀착형 전략제품 발표회 ‘LG이노페스트 2015’를 개최하고 아시아 지역 신제품 및 사업전략을 공개했다.
LG전자는 이 행사에서 다양한 크기, 다양한 형태를 적용한 울트라 올레드 TV를 전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 올레드 TV의 무한대 명암비, 빠른 응답속도, 넓은 시야각, 아트 슬림 디자인 등은 현지 거래선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생활 가전의 경우에도 ‘더블 매직스페이스’, ‘정수기 냉장고’ 등의 프리미엄 냉장고, 대용량 드럼세탁기와 소형 세탁기를 결합한 ‘트롬 플러스’,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등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LG전자 아시아 지역 대표인 이호 부사장은 “아시아 소비자들의 생활상에 적합한 고효율, 신개념 제품과 소비자 교감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 지위를 더욱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