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NCH코리아, 삼정오토미션에 고성능 세척 장비 ‘토렌트’ 공급

  • 등록 2015.03.11 09:21:25
URL복사

NCH코리아는 최근 삼정오토미션의 자동차 부품 재제조 사업에 친환경 고성능 세척 장비인 ‘토렌트’를 공급했다.
삼정오토미션은 1979년부터 35여 년간 오토미션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수입차 오토미션을 수리하는 업체로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독일 오토미션 원제작사인 ZF사의 공식인증 서비스 센터로서, 오토미션 부품을 직수입하고 기술정보지원, 장비, 전자테스트기계 및 부품을 지원받아 수입차 재제조 사업을 하고 있다.
재제조 사업은 원가의 50% 절감, 에너지 60% 절감, 원자재 70% 절감, 오염물질 배기량 80% 감소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녹색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삼정오토미션은 재제조를 위해 사용했던 자동변속기를 일차적으로 세척한 후에 다음 작업으로, 고압 공기 세척기로 솔벤트 등의 잔류물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잔류물이 튀거나 휘발성 냄새를 차단할 수 있는 밀폐 세척 장비 도입에 나서, 최종적으로 NCH코리아의 고성능 세척 장비인 토렌트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NCH의 토렌트는 자동변속기는 300여 가지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주로 각종 소형 금속부품과, 미션 하우징, 벨브바디 등을 세척하거나, 오일 팬 기름의 제거 시에 사용되고 있다.
NCH코리아 관계자는 토렌트를 사용하면 세척액의 고압 분사 방식으로 손이 닿지 않는 곳의 기름때까지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어 기존에 솔로 제거할 때보다 작업시간을 50%이상 단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