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한국테라데이타, 최승철 신임 대표 선임

  • 등록 2015.01.27 16:35:28
URL복사


빅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문 기업인 한국테라데이타는 한국지사 신임 대표에 최승철 전 인포매티카코리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최승철 대표는 인포매티카코리아와 한국 HP 등 다국적 IT 기업에서 28년 이상 근무하며 탁월한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운영 능력을 인정받아 왔다.
또한 영업, 마케팅, 컨설팅 전문가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신규 고객 유치 및 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비즈니스 확대와 수익 증대에 크게 기여해 왔다.
최승철 신임 대표는 “올해는 빅데이터가 본격적으로 도약하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테라데이타는 35년 이상 빅데이터 및 데이터 분석만 전력을 기울여 온 진정한 빅데이터 기업으로 기존 EDW(Enterprise Data Warehouse ; 기업 내 정보를 체계적으로 분류, 저장해 모든 조직과 응용 프로그램이 기술적 제약 없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의 통합 저장소)에 빅데이터 분석을 포괄해 기업이 원하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고 있다. 점차 성장하고 있는 한국의 빅데이터 시장에서 테라데이타는 이 같은 독보적인 역량과 빅데이터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빅데이터에 대한 이상을 실제적으로 구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