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아나로그디바이스-비영리단체 ‘FIRST’ 지원 확대

  • 등록 2015.01.27 10:42:09
URL복사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창사 50주년을 기념하여 비영리단체 FIRST®(For Inspiration and Recognition of Science and Technology)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FIRST는 발명가 딘 카멘(Dean Kamen)에 의해 설립된 단체로, 청소년들의 과학기술 분야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직원들이 FIRST에서 주최하는 각종 경진대회의 멘토이자 심사 위원으로서 재능기부를 할 수 있도록 지난 2004년부터 지원해왔으며, FIRST 경진대회 참가팀에 대한 후원뿐만 아니라 재정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는 5만 달러 이상의 기업 후원금을 FIRST 측에 전달했으며, 이 후원금은 뉴잉글랜드 및 캘리포니아에서 열릴 FIRST의 각종 이벤트 개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회장 겸 CEO인 빈센트 로쉬(Vincent Roche)는 “FIRST는 청소년들이 공학과 수학 분야에서 경험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장려하는 사회적 STEM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업무와 관련된 분야에서 많은 이해관계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하고, “아나로그디바이스는 기술 선도 업체로서 다음 50년을 도약하기 위해 FIRST에 재정 지원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헌신적인 재능기부 활동 역시 아낌없이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