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리폰 코제너레이션, 로크웰 PlantPAx로 가동 정지 시간 90% 감소

  • 등록 2014.12.29 16:15:44
URL복사

미국 캘리포니아 중북부 전역의 가정과 기업에 전력을 공급하는 리폰 코제너레이션사는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구형의 분산제어시스템을 로크웰의 PlantPAx로 교체한 결과 고장 및 트립을 약 90% 감소시켰다.
기존 DCS에는 다양한 페일 세이프 기능이 하드코딩 되어 있어서 공정 변수에 사소한 오차만 있어도 트립이 발생하여 전 시스템을 오프라인 시키고, 50MW 용량의 발전소를 가동 중단 상태로 만들었다. 25년 된 이 가스 발전소의 운전자와 기술자들은 많게는 하루 3번씩 발생하는 안전 트립에 대해 반응하는 것 말고는 크게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발전소 전문 엔지니어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PlantPAx의 기능을 발전소의 특별한 요구 사항에 최적화하여 실현할 수 있도록 리폰과 밀접하게 협업했다. 이 시스템은 공정 및 안전 제어와 네트워크 및 최첨단 I/O가 결합된 정보 기반의 확장 가능한 복합 제어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750개의 I/O 접점을 지원하며, 최고 1,000개 I/O 접점까지 프로세스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공정 시스템의 모든 이력 데이터를 활용하여 일상적인 생산 보고서 생성을 자동화해주기 때문에 발전소 운영자들은 보고서를 수동으로 작성하지 않아도 되며, 그 시간에 시스템 운영에 보다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리폰 코제너레이션의 운영 및 유지보수 관리자인 브렛 웨버는 “PlantPAx 시스템은 비용과 직결되는 가동 정지를 크게 감소시켜 주었을 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주에서 시행하는 배출과 관련된 기타 규제들을 더 효과적으로 준수할 수 있게 해주었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