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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관리공단 - 2014 국제비즈니스대상 본상 수상

  • 등록 2014.10.29 14:2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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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관리공단은 지난 10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고 있는 ‘2014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s)’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신상품·서비스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올해 IBA에는 15개 부문에 전 세계 60개국에서 3,500여 편이 출품됐으며, 에너지관리공단은 처음으로 에너지절약 캠페인인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를 출품하여 ‘올해의 최고 신상품·서비스 부문’ 부문의 본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에너지관리공단은 2014년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캠페인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기업 연계형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새롭게 출범했다.
대규모 에너지 수요층인 기업체에 맞춤형 캠페인을 직접 제시하여 참여를 유도하고, 에너지 절감 성과를 에너지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선순환형 공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기업 마케팅과 연계한 결과, 캠페인 출범 3개월 만에 20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공공 캠페인의 성공 사례로 자리매김했다.
에너지관리공단 변종립 이사장은 “이번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수상을 통해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캠페인이 국제적으로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명실상부한 국민 캠페인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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