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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쏘시스템코리아, 비즈니스 경험 플랫폼 전략 발표

  • 등록 2014.10.28 14:3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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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쏘시스템코리아는 최근 서비스를 넘어선 경험의 경제를 창출을 위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전략을 발표했다.
다쏘시스템은 2012년 이후 한 달에 한 번 주기로 엑잴리드·넷바이브스·리얼타임 테크놀로지·퀸틱 등 검색, 대시보드 인텔리전스 서비스, 3D 버추얼라이제이션, 지질학적 모델링 등 다양한 분야의 주요 기업을 인수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다쏘시스템은 기존의 3D설계, 디지털 목업, 제품 수명관리 주기관리에서 한 단계 진화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으로 모든 산업에서 사용 가능한 12개의 애플리케이션을 갖춘 통합적인 비즈니스 경험 플랫폼을 완성했다.
버나드 샬레 다쏘시스템 CEO는 “다쏘시스템의 비즈니스 경험 플랫폼인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이 질적 양적 모두 빠른 속도로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더 다양한 기업들이 이 플랫폼으로 혁신적 경험을 창출해 내고 있다”고 말했다.
버나드 샬레 CEO는 또 “다쏘시스템이 클라우드를 적극 도입하며 기존 온-프레미스 중심이던 기업용 제품 수명주기관리 솔루션 시장에 클라우드 도입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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