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다쏘시스템, 퀸틱 인수로 3D 익스피리언스 영역 확대

  • 등록 2014.08.29 09:41:03
URL복사

다쏘시스템, 퀸틱 인수로 3D 익스피리언스 영역 확대 

다쏘시스템은 온-프레미스·클라우드 기반 공급망과 운영계획 및 최적화 분야 소프트웨어 기업인 퀸틱을 인수했다. 인수 비용은 약 2억 5천만 유로(한화 약 3,500억원)이다.
생산, 물류 및 인력 계획 애플리케이션 등을 제공하는 퀸틱은 8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산업 전문가들로부터 관련 시장의 선도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퀸틱의 솔루션은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250여 개의 고객이 1천여 개의 산업현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은 이번 인수를 통해 3D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영역을 비즈니스 운영계획까지 확장하고, 제품, 자연과 삶을 조화롭게 한다는 회사의 장기적인 비전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버나드 샬레 다쏘시스템 CEO는 “퀸틱 인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략적인 비즈니스 경험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퀸틱의 솔루션은 노벨리스, ASML, 라파즈, 아크조노벨, 아르셀로미탈 등의 제조사들이 가장 복잡한 생산 공급망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데에도 사용된다. 퀸틱은 또한 DHL, 월마트, DB 쉥커, TNT 등의 기업이 가장 복잡한 물류 작업을 계획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공급한다.
퀸틱은 최적화 기술, 장기적 전략부터 일간 운영계획을 포괄하는 플랫폼 방식, 공급망을 넘어 전체 운영계획과 최적화를 포괄하는 기능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