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스마트 건강검진 실현

  • 등록 2014.07.29 14:16:48
URL복사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스마트 건강검진 실현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건강검진이 앱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앱으로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상담 및 예약, 검진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검진을 받기 위해 작성했던 문진표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미리 작성하면 된다.
특히, 매년 실시한 검진결과의 누적 기록을 조회할 수 있어 고객 스스로가 자신의 건강관리에 보다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응급사고 발생 시 최근 검진결과를 신속하게 제공해 응급진료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이외에도 RFID(전자 검진동선 안내 시스템)를 구축해 검사실의 예약 현황과 건강검진 정보, 대기시간, 동선 등을 제공한다.
선승훈 의료원장은 “30여년의 검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령별 목표 질환 설정 등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검진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스마트폰 앱을 통해 30여명의 검진 전담 전문의가 제공하는 수진자의 영양, 비만관리, 운동지도, 검진주기 안내 등 평생 건강관리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