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한전KPS 최외근 사장 -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 등록 2014.07.28 13:39:48
URL복사

‌한전KPS 최외근 사장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한전KPS 최외근 사장이 지난 7월 1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공유와 소통의 서번트 리더십(Servant Leadership)으로 현장과 공감하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창출하는 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최 사장은 한전KPS를 산업현장의 으뜸 벤치마킹 회사로 성장시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데 노력해 왔으며, 고객 중심의 책임 정비와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최 사장은 ‘한전KPS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인재육성을 통해 발전설비 정비산업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고객만족을 통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플랜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조적 선도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