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NX Nastran, 클라우드로 제공

  • 등록 2014.06.30 14:19:55
URL복사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NX Nastran, 클라우드로 제공




지멘스PLM 소프트웨어는 CAE 솔루션인 NX Nastran 제품을 리스케일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주문형 SaaS(Software as a Service)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고성능 컴퓨팅 하드웨어와 FEA(Finite Element Analysis)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신규 공동 솔루션은 클라우드 시뮬레이션 플랫폼 전문기업인 리스케일을 통해 제공된다. 이로써 엔지니어들은 가상의 제품 시뮬레이션 수행을 위해 개별 시뮬레이션에 필요한 요구 사항에 맞춰 컴퓨팅 능력을 자유롭게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웹 기반의 리스케일 플랫폼을 통해 엔지니어들은 NX Nastran의 다양한 인스턴스를 구동할 수 있어 대규모의 시뮬레이션을 효율적인 가격으로 실행할 수 있으며, 보다 심도 있게 설계 옵션을 평가할 수 있다. 이에 효율성과 제품 품질 향상은 물론 제품 시장 출시 기간 단축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제품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짐 러스크는 “이번 NX Nastran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고성능 컴퓨팅의 사내 인프라 투자를 피하고 싶거나, 기존 시스템에 주문형으로 추가 용량을 더해 성능 향상을 꾀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리스케일 시뮬레이션 플랫폼은 맞춤형 고성능 컴퓨팅 인프라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완벽히 통합했다.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은 이 플랫폼으로 연구 개발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