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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NI,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정책 변경

  • 등록 2014.05.26 15:4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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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NI,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정책 변경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지난 5월 15일부터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정책을 변경하기로 했다.
한국NI는 고객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성공을 돕기 위해 전화, 이메일, 원격지원, 방문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기술지원을 해왔다.
이번 변경되는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정책은 고객에게 더욱 집중적으로 기술지원하겠다는 한국NI의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한국NI 기술지원부에서는 5월 15일부터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요청 고객에게 정품 사용자인지 아닌지를 확인한 뒤, 10월부터는 스탠다드 서비스 프로그램(이하 SSP) 보유자에게 우선적으로 기술지원을 하며, 정품 라이선스 미 보유자에게는 기술지원을 중단할 예정이다.
기술지원 정책 변경은 LabVIEW를 포함한 NI 소프트웨어 고객에 한하며, 기존의 하드웨어 고객은 이전과 동일하게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다. NI 소프트웨어 고객은 기술지원 요청 전 본인의 소프트웨어 시리얼 넘버를 미리 확인하여 보다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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