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ADLINK, M2M 서비스 강화 위해 젬알토 솔루션 채택

  • 등록 2014.05.26 15:37:18
URL복사

ADLINK, M2M 서비스 강화 위해 젬알토 솔루션 채택

사물지능통신(M2M)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산업용 임베디드 시스템 영역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다.
젬알토는 산업용 임베디드 시스템개발사인 ADLINK와 계약을 맺고 자사의 M2M SaaS 솔루션을 ADLINK측에 제공하기로 했다.
ADLINK의 산업용 컴퓨터 시스템은 의료기기, 통신인프라, 산업자동화 프로세스 등 주요 산업 공정과 시스템을 제어 및 관리하는 데 이용된다.
젬알토의 센서로직 에이전트와 애플리케이션 지원 플랫폼을 통해 ADLINK는 자사의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솔루션 이용이 더욱 간편해졌고 신규 프로젝트 설치 기간도 1년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됐다.
ADLINK의 디바이스 기반 클라우드 솔루션은 웹 기반의 대시보드를 활용함으로써 언제 어느 때고 안전하게 접속이 가능하며 성능 수준에 대한 즉각적인 평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ADLINK 모든 고객사는 디바이스 기반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운영 중인 디바이스의 지속적인 모니터는 물론 유사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ADLINK의 중동아프리카사업부 대표인 Dirk Finstel은 “고객사들은 개별 애플리케이션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구축할 필요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M2M 솔루션 및 서비스사업부 부사장인 Laetitia Jay도 “젬알토의 M2M 솔루션은 설치 편의성 측면에서 하나의 기준을 제공한다”며, “성능이 강화된 Edge-to-Enterprise를 통해 최적화된 서비스는 물론 새로운 수익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