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터크의 신제품 - 레이저센서 & 비접촉식 엔코더 스테인리스 하우징

  • 등록 2014.05.26 11:30:25
URL복사

터크의 신제품
레이저센서 & 비접촉식 엔코더 스테인리스 하우징




터크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배너엔지니어링에서 기존의 레이저 옵티컬 센서 제품군에 감지거리 범위 100~1,000mm의 LE550 시리즈를 추가, 출시했다. LE550 시리즈는 이코노믹 버전 레이저센서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사용법이 간단하며, 메탈, 나무, 종이와 플라스틱 등의 다양한 타깃을 측정하는 안정감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LE 시리즈는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셋업 및 문제점 발생 시 해결을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으며, 최대 8개의 문자를 두 줄로 표기할 수 있어 가독성도 높였다. 디스플레이 화면 옆에는 3개의 LED를 달아 센서의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보호등급 역시 IP67등급에 튼튼한 다이캐스팅 하우징으로 제작되어 열악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밀리터리 스탠더드 202G의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IEC 60947-5-2 인증을 획득하여 진동 및 충격에 잘 견딜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됐다.



또 지난 해 선보인 세계 최초 비접촉식 엔코더 Ri360-QR24를 견고한 스테인리스 하우징으로 출시했다. EQR24 모델은 비접촉식이며 특히 V4A 스테인리스 하우징과 PA12-GF30 플라스틱 표면으로 구성되어 식음료 공장의 클리닝 공정에 쓰이는 매우 강한 화학 약품 및 고압에도 견딜 수 있으므로 식음료 산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고분해성 및 마그네틱 필드 저항성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으며, 센서와 포시셔닝 구성품은 모두 독립적으로 캡슐화, 쉴드 구성되어 있으므로 쉐프트에서 전달되는 진동 및 충격에도 엔코더가 안정감 있게 버틸 수 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