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천세산업 정량펌프, 융합제품으로 탄생

  • 등록 2013.12.31 16:49:47
URL복사

 

천세산업 정량펌프, 융합제품으로 탄생



천세산업(www.solpump.co.kr)의 전자식 솔레노이드 정량펌프 ‘SP 시리즈’가 33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에 디자인을 융합시킨 신세대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창립 33주년을 맞이한 천세산업은 구랍 12일 본사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국산제품의 우수성과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의 비전 그리고 해외진출 확대 포부를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SP 시리즈’는 기존 모터구동의 기계식 정량펌프와는 다른 솔레노이드 방식의 정량펌프로서 일반 기계식 정량펌프에서 전자제어식으로 가는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외산에 의존했던 반도체 장비, PCB 장비, 보일러 등의 약액 정량주입 공정을 자동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며, 중국 상해 합작법인(상해 신천세)에서도 동시 판매에 들어감으로써 해외 진출 또한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천세산업은 SP 시리즈 개발을 위해 3년 기간 중 1년은 디자인에 몰두했으며 그 결과 2012년 10월 정량펌프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GD 마크를 수상 했다.
한편, 천세산업은 SP 시리즈만 전담할 전국 총판을 별도로 모집한다고 전했다. SP 시리즈는 SP-A(Advanced or Automatic) 모델과 경제적인 기본형 SP-B(Basic) 모델 두 가지로 구성된다. 제품 문의는 031-44-2003으로 하면 된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