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자일링스, SmartCORE IP 기반 솔루션 출시

  • 등록 2013.10.01 13:55:41
URL복사

자일링스, SmartCORE IP 기반 솔루션 출시

자일링스는 지난 9월 1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인텔개발자포럼 2013에서 FPGA 기반 80Gbps NIC 솔루션과 통합 트래픽 매니저 및 인텔 QPI 프로토콜을 통해 인텔 Xeon E5-2600 v2 프로세서에 연결되는 FPGA 구현 데모를 선보였다.
이번 기술 데모는 고성능 컴퓨팅 플랫폼과 데이터 센터 설비를 구현하는 자일링스의 올 프로그래머블 디바이스와 SmartCORE IP를 기반으로 한다. 이 솔루션은 초저전력을 소모하며, 최저의 레이턴시와 스루풋을 제공한다. 또한 차세대 스마터 데이터 센터에 필요한 저전력 요건을 해결한다.
특히 자일링스 80Gbps NIC는 트래픽 매니저 SmartCORE IP, DMA 컨트롤러, PCIe 포트, 2대의 40G 이더넷 포트를 실행하는 단일 올 프로그래머블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한 고집적 플랫폼으로 우수한 출력과 낮은 BOM 비용, 저전력 소모를 위해 2대의 ASSP를 대체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풍부한 기능과 고도의 프로그래머빌리티, 트래픽 매니저 기능이 가장 큰 특징으로, 최적의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을 제공한다.
자일링스 유선 통신 부사장인 헤만트 둘라는 “제한된 리소스, 증가하는 비용, 폭발적인 네트워크 트래픽, 비즈니스 및 데이터센터의 끊임없는 컴퓨팅 성능에 대한 요구로 인해 IT와 데이터센터 시설 팀이 고충을 겪을수록 고성능, 로우 레이턴시(저 지연)의 효율적인 하드웨어 옵션은 큰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며, “자일링스 올 프로그래머블 솔루션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비즈니스 및 데이터센터 제한 요소를 극복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