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마이크론 Flash Memory Summit의 최우수 전시상 수상

  • 등록 2013.09.03 09:19:14
URL복사

마이크론 Flash Memory Summit의 최우수 전시상 수상



마이크론 테크놀러지는 자사의 16나노미터(nm) NAND 공정 기술이 ‘Flash Memory Summit’에서 수여하는 혁신적인 플래시 메모리 기술 부문에서 2013년도 최우수 전시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해마다 시상되는 이 최우수 전시상은 혁신적 제품 및 솔루션을 포함해, 시장에서 이러한 제품과 솔루션이 사용되고 있는 현황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상이다.
이번에 수상의 영광을 안은 마이크론의 128Gb MLC NAND 플래시 메모리 장치는 소비자용 SSD, 탈착식 스토리지(USB 드라이브 및 플래시 카드), 태블릿, 초박형 장치, 모바일 단말기 및 데이터센터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겨냥한 제품으로, 이 장치들은 제곱밀리미터당 비트수가 월등히 높고, 현재 시장에서 공급되는 MLC 장치 중 가격이 가장 저렴한 특징을 갖는다. 또한 실제로 이 신기술은 단일 웨이퍼에서 거의 6TB의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할 수 있다.
Micron의 NAND 솔루션 그룹 담당 글렌 호크(Glen Hawk) 부사장은 “16nm NAND 공정을 통해, 당사는 세계 최소형의 128Gb MLC 장비를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위치를 강화하고 있다 . 이것은 비용 효율성이 매우 높고, 자본친화적인 기술이기 때문에 올해와 내년에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