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LS산전·성신산전 글로벌 기업 동반 성장 다짐

  • 등록 2013.08.29 17:56:25
URL복사

LS산전·성신산전 글로벌 기업 동반 성장 다짐

LS산전은 지난 8월 12일, 충북 청원에 위치한 협력회사 성신산전을 방문해 품질역량을 확보하고 파트너십을 다짐하는 ‘동반성장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동반성장 토크 콘서트는 ‘LS산전 제2의 사업장’ 으로서 협력 회사의 중요성과 책임감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고, 이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LS산전이 올해부터 새롭게 추진하는 활동으로, 지난 1분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날 행사에는 LS산전 김정옥 CPO, 이승준 동반성장팀장, 성신산전 우성원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30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현장투어 ▲LS산전 CPO-성신산전 대표이사 간 대화 ▲성신산전 품질혁신 사례 발표 ▲우수 사원 시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LS산전 CPO-성신산전 대표이사 간 대화 시간에는, ‘소망 항아리’에 모은 성신산전 임직원들이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질적인 건의 사항을 주고받았으며, 제품 품질 경쟁력 강화와 혁신적 아이디어로 업무개선 실천, 직원 간 소통에 이바지한 직원을 각각 선발해 시상하기도 했다.
LS산전과 성신산전의 인연은 약 30년 전을 시작으로, 당시 연 매출액이 1억에도 미치지 못하던 성신산전이 260억의 매출을 올리는 강소기업으로 성장한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특히 성신산전은 IMF 시절 LS산전의 자금 지원을 토대로 부도의 위기를 극복한 이후, 더욱 완벽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대대적인 설비 투자를 감행하는 등 ‘함께하여 더 큰 가치를 낸다’는 ‘LSpartnership’ 실천의 우수 협력사로 발돋움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