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TI, 안드로이드 4.3용 센서태그 앱 제공

  • 등록 2013.08.29 17:55:40
URL복사

TI, 안드로이드 4.3용 센서태그 앱 제공



TI(텍사스인스트루먼트)는 블루투스 스마트 레디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4.3 ‘젤리빈’ 출시에 맞춰, 안드로이드용 블루투스 스마트 센서태그 앱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앱은 블루투스 스마트 레디 지원 예정인 수백 만 대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앱 개발자들에게 진입 장벽을 없애는 역할을 한다.
TI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함에 따라 CC2541 기반 센서태그를 이용한 블루투스 스마트 앱세서리 개발을 더욱 쉽고 빠르게 만들었다. 센서태그 키트는 단일 보드에 6개의 주요 센서를 통합하여, 빠른 평가 및 데모 개발이 가능하다. 이 센서태그 키트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지식 없이도 단 몇 분 내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샘플 블루투스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 개발자 및 제조업체들은 이미 블루투스 앱세서리 시장 확대를 위해 센서태그를 채택하여 개발에 착수했다. 개발자들은 TI의 위키 페이지와 트위터 #SensorTag를 통해 자신의 센서태그 가능 블루투스 스마트 앱을 공유할 수 있다.
블루투스 SIG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수케 자완다는 “TI의 센서태그 또는 블루투스 SIG의 블루투스 개발자 포털 같은 구상을 통해 개발자들은 안드로이드 4.3을 이용한 더욱 다양한 블루투스 스마트 앱과 앱세서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빠르게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