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오토데스크 2014 디자인 스위트로 한국 제조업 혁신 가속화

  • 등록 2013.06.27 23:41:33
URL복사

오토데스크 2014 디자인 스위트로 한국 제조업 혁신 가속화

오토데스크가 디지털 프로토타이핑 소프트웨어를 출시하며 한국 제조업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 새로운 스위트는 제조업체가 절감된 비용으로 제품을 효율적으로 설계, 조립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전달하며, 기존과 달리 데스크톱에서 클라우드까지 오토데스크 포트폴리오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이 제품은 현재 한국에서 판매 중이며, 2014 제품들에 대한 사용자 교육을 위해 로드 세미나가 진행 중이다.
제조업체를 위한 오토데스크 디자인 스위트인 오토데스크 프로덕트 디자인 스위트와 오토데스크 팩토리 디자인 스위트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에게 완전한 툴 세트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개발에서 전달까지의 설계, 시각화, 시뮬레이션 워크플로우를 간소화 시켰다.
또한 사용자는 오토데스크 2014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이용해 설계 과정 초기에 디자인을 정확하고 융통성 있게 예측 및 최적화할 수 있다.
오토데스크 2014 디자인 스위트는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한 스탠다드, 프리미엄, 얼티메이트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오토데스크 수석 부사장 로버트 버즈 크로스는 “오토데스크 2014 스위트는 제조업체들이 진행 중인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툴에 적합한 접근성을 구현했다”며, “이는 고객들의 생산성과 투자수익률 증대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