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TI, 오토스토어 도입으로 亞 전략적 물류 거점 확보

  • 등록 2013.06.27 23:39:11
URL복사

TI, 오토스토어 도입으로 亞 전략적 물류 거점 확보



TI는 최근 자사의 싱가포르 제품공급센터(Product Distribution Center, PDC)에 오토스토어(AutoStore) 재고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로써 TI는 아시아 전 지역에 더욱 효율적으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오토스토어는 재고 관리에 필요한 공간을 줄여주는 첨단 자동화 물류 창고이다. 로봇들이 레일을 따라 이동하면서 알루미늄 격자 구조 창고에 보관된 제품들을 저장하고 회수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 로봇들은 외부 요청 작업들도 수행할 수 있다. TI의 기술로 만들어진 오토스토어는 모두 6만3,000개의 저장소를 포함하고 있다.
TI 물류 총괄 담당자 얀 드 뮬더는 “오토스토어 시스템은 아시아 전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게 제품을 공급하며, 물류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혁신적인 자동화 물류 창고는 TI와 DHL, 그리고 스위스로그와 협력을 통해 시스템 가동을 시작했으며, 9월경에는 전면 가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싱가포르 경제 개발 위원회의 켈빈 왕 행정국장은 “이번 사업 투자는 첨단 자동화 물류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효율성과 생산성, 경쟁력 및 물류 작업 능력 증대 가능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며, “이는 싱가포르 물류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더불어, 선진 글로벌 물류 허브로서 싱가포르의 위상을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