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함수미 기자 |
코에버정보기술이 오는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 이하 SF+AW 2021)'에 참가한다.
코에버정보기술(대표 반기동)은 SF+AW 2021에서 스마트팩토리, 제조 IT 솔루션, 제조 AI 솔루션을 선보인다.
전시회에서 선보이게 될 스마트팩토리, 제조 IT 솔루션 CoFAS(Coever Automation System)은 제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중소기업 맞춤형 솔루션이다.
전체 제조-생산과정을 IoT 등의 ICT 기술로 통합해 자동화와 디지털화를 구현해 생산현장 보이는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팩토리 플랫폼이다.
솔루션의 CoMES은 생산성, 가동률, 품질, 작업자 능률 향상 및 원가 절감을 실현하는 스마트공장 생산 현장 관리 시스템이고, CoDPS은 다양한 제조 현장, 설비의 실시간 데이터 취득하는 Interface 시스템, CoEMS은 에너지의 효율적인 운용과 배분을 통해 온실가스, 에너지 목표 관리제 대응을 위한 공장 에너지 관리 시스템이다.
제조 AI 솔루션 CoMAP(Coever Manufacturing AI Platform)은 공정 및 설비의 이상상황에 대한 원인 파악을 위해 전문가 도메인 지식을 기반과 AI 학습 데이터를 모니터링하며, 이상상황에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알람을 주는 지능형 공정운영 관리 솔루션이다.
CoMAP는 ▲SAMG : 이상상황 인지, FBS 공정 전문가 도메인 지식 기반 데이터 중요도 관계 파악 및 랭킹 관리 ▲AMS : AI 학습 결과 시각화 ▲DMS : 이상상황 인지 모니터링 및 알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에버정보기술은 제조업 및 에너지 관련 첨단 기술을 보유한 제조 IT기업이다. 4차산업 시대에 대응하는 연구개발 투자 및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기술 지원, 교육, 품질보증을 통해 완벽한 사전·사후 지원 체제를 보장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에버정보기술은 다양한 경험과 맞춤형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구현을 위한 전문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1)는 오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1층과 3층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는 국내외 40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2021 산업 디지털 전환 컨퍼런스를 비롯해 200개 전문 컨퍼런스 세션이 마련되며, 글로벌 ESG포럼이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