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테크가 9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베트남 빈증무역센터전시장에서 열린 ‘AW베트남’에 참가해 스태커 크레인과 RHV 솔루션을 선보였다.
주은테크는 물류 자동화 설비와 제조, 서비스 등을 비즈니스 모델로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계와 전기제어를 자체 설계, 제작, 설치, A/S까지 하는 물류 자동화 시스템을 전문으로 한다.
주은테크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솔루션은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기술 Know-how 적용 △A/S 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10년간의 많은 Renewal 실적보유 △전 부문 Engineering, 생산 및 자체 A/S로 해외 동종업체에서 인정받은 기술력 보유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주은테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협력 가능한 현지 업체 후보를 발굴하고 주력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AW베트남은 아시아 대표 제조 혁신 박람회인 ‘Automation World’가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포스트차이나로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스마트 제조, 자동화 솔루션, IoT, AI 등 첨단 기술을 통해 베트남 산업계의 성장을 도모하는 자리로 주목받고 있다.
오토메이션월드 김재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