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정보통신이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에 참가해 스마트 PDA를 선보였다.
국토교통부가 후원하고 한국통합물류협회가 주최하는 KOREA MAT 2024은 국내 최대의 물류산업 전문 전시회다.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국제물류산업전시회 외 물류산업관련 전시회 7개가 동시 개최 중이다.
대신정보통신은 리테일매장, 물류 센터, 운송, 헬스케어 및 국방 분야에서 재고 및 입/출고관리, 출입 관리 및 위치추적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스마트 PDA를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대신정보통신은 산업용 PDA, Tablet, PC 등 폭 넓은 IoT 디바이스를 소개했다.
대신정보통신의 산업용 PDA는 튼튼한 내구성, 최대 낙하 1.8M, IP67 방수·방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21m 초장거리 바코드 스캔이 가능하며, 교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업무 편의성을 증대한다. 뚀한 다양한 악세사리와 사용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산업용 PDA DS6은 최신 운영체제인 Android 9.0과 2.0Ghz 의 속도로 동작하는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S6는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기업의 생산성 최대화를 위해 한 손에 잡히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가벼운 무게를 가졌다. 또한 DS6의 견고함은 기기의 내구성과 늘어난 제품 수명을 제공하여 기기 고장으로 인한 업무 중단 시간과 제품 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모빌리티 환경을 고려한 안드로이드 산업용 PDA DS9는 웹 브라우저 탐색, 문서보기 및 이동 중 스프레드 시트 편집과 같은 화면 집약적인 작업을 완료해야하는 비즈니스 전문가에게 적합한 휴대용 단말기다. 대형 5.5inch HD IPS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열악한 작업장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상처 및 스크래치를 견뎌냅니다. 또한, 5,4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핫스왑 배터리는 하루 종일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해 비즈니스 전문가에게 끊임없는 작동시간을 제공한다.
대신정보통신 관계자는 "대신정보통신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 관리, 물류 관리, 창고 관리, 출입 통제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폭 넓은 IoT 기반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하며 "비즈니스 ICT 구축 경험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토메이션월드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