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펄앤드푹스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유연성을 극대화하는 Box PC 32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7세대 인텔 셀러론 및 i5(Kaby Lake) 임베디드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며, 고속 메모리 기술(M.2 NVMe 1.3) 및 최대 16GB DDR4의 확장 RAM 구성을 지원한다.
Box PC 3200 시리즈는 첨단 7세대 인텔 셀러론 및 i5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강력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M.2 NVMe 1.3과 같은 고속 메모리 기술과 최대 16GB의 DDR4 RAM을 지원하여 데이터 처리 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산업용 박스 PC는 독립형 장치로 사용되거나, 페펄앤드푹스 디스플레이 유닛에 장착되어 패널 PC로, 또는 페펄+푹스 인클로저에 설치된 HMI 시스템으로 활용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Box PC 3200 시리즈는 공장 자동화, 프로세스 제어 및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여러 구성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 관계자는 “Box PC 3200 시리즈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산업 환경에서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월드 이은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