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함수미 기자 |
DEVA(데바)가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1)에 참가해 정밀 치수 측정 솔루션을 선보였다.
데바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정밀 치수 측정 솔루션은 전자 산업, 기계 산업, 자동차 산업 등 측정을 요구하는 전 분야의 정밀부품을 측정·검사해준다.
데바는 정밀 측정에 필요한 전자프로브, 전자마이크로미터, 에어마이크로미터 전용 인디게이터 등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1채널 전용 전자마이크로미터 WB-10N/10R 제품은 OK 판정 시 녹색, NG 판정 시 적색, 메뉴 설정 시 주황색으로 표시되는 3컬러의 풍부한 표현력으로 측정값의 확실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채널 전자 마이크로미터 WB-120N Series는 1~12채널까지 다채널을 지원하며, 터치 LCD로 손쉬운 조작과 데이터를 측정기 자체에 저장해 언제든지 백업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판넬형 에어마이크로미터 EA-10N/20N은 원터치 마스터 세팅의 간단한 세팅 및 조작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 맞춤형 에어게이지 제작으로 내·외경 측정에 특화됐다.
한편, SMATEC 2021은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 전시회다. 스마트제조, 디지털가공, 로보틱스, 스마트센서, 3D프린팅, 디지털 트윈 등 스마트공장 구축을 위한 주요 기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한눈에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