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함수미 기자 |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11월 18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으로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안전한 현재, 더 스마트한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서는 에지에서 딥 러닝 분석과 강력한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및 엔코더용 시스템온칩인 아트펙-8, 방폭 및 신체착용 카메라를 포함한 엑시스의 혁신 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컨퍼런스로 열리는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은 지난 2012년 이후 9회를 맞는 연례행사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최신 영상 감시 시장 동향 및 솔루션 소개, 제품 데모 세션을 통해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혁신 방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이 '현재의 안전 ·미래의 이점'이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엑시스 기술이 우리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 동시에,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한 현재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고객 요구를 해결하는 데 어떤 도움이 되는지 소개한다.
또한 요한 폴슨 엑시스 최고기술경영자와 피터 리츠제품 부문 디렉터가 ‘수평화되는 세상에서의 혁신 및 포트폴리오 업데이트’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기존의 수직 지향, 장치·위치 지향에서 벗어나 수평·하이브리드 방식으로 변화되고 있는 시장에 대한 논의와 엑시스 포트폴리오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한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서는 지능형 네트워크 오디오, IP 방송 솔루션을 활용해 영상 감시의 성능을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 다양한 고객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I 기술을 적용한 비디오 분석 기술과 함께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개방형 아키텍처 기반의 신체 착용 카메라 솔루션, 중요 시설 보호용으로 인증받은 방폭 카메라를 포함한 최신 비디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우리는 새로운 기술로 안전한 운영을 보장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성과 개선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1에서는 급변하는 세상에서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해지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제시카 장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은 “엑시스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의 시설과 부지를 보호하고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적의 네트워크 카메라, 네트워크 오디오, 접근 제어를 포함한 통합 솔루션과 더 많은 에지 기반 분석 솔루션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고객과 파트너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