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모바일서비스로봇, 원격서비스관제센터 등 고객 친화적 제품과 서비스가 돋보여
한국일보사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1년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 현대로보틱스가 선정되었다.
290여 개 신청 기업 및 기관의 치열한 경합이 진행되었으며 1차 서류평가, 2차 경영실적평가를 통해 현대로보틱스가 로봇 서비스 부문에 수상 되었다.
선정 이유는 B2C 라인업인 모바일서비스로봇의 성능 평가와 시장 반응 그리고 이후 라인업 확대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다. 이외에 원격서비스관제센터 등 고객편의를 고려한 여러 서비스 항목들이 크게 반영되었다.
현대로보틱스 관계자는 “서비스만족 대상 선정으로 현대로보틱스 모바일서비스로봇이 더욱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친근한 기업이 되는데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00년부터 한국일보사는 국내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산업별 서비스 특성에 맞춰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해 온 우수기업 및 기관을 발굴 포상하고 있다. 대상 심사는 고객 피드백에 대한 평가와 서비스만족경영지수(Service Satisfaction Index) 기준에 따라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