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고성능 커넥티비티를 구현하는 Wi-Fi 6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처 : 인피니언
홈 엔터테인먼트에서 의료 기술과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생활 모든 전반에 디지털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가정에서나 이동 중에 사용되는 커넥티드 컨슈머 디바이스의 수가 증가하면서 무선 커넥티비티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인피니언은 새로운 AIROC Wi-Fi 6/6E and Bluetooth 5.2 제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안적이면서 편리한 무선 커넥티비티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홈 네트워크의 혼잡을 줄인다고 전했다.
토마스 로스텍 (Thomas Rosteck) 인피니언 커넥티드 보안 시스템 사업부 사장은 “스마트홈에 커넥티드 컨슈머 디바이스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Wi-Fi 6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연결과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인피니언은 디바이스 제조사들이 IoT를 구현하는 스마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센서, 마이크로컨트롤러, 전력반도체, 시큐어 커넥티비티 및 소프트웨어까지 필요한 모든 구성요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Wi-Fi 6는 최신 세대의 Wi-Fi 규격으로 디바이스 밀도가 높은 환경에서도 신뢰성과 성능을 향상하도록 설계됐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집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있다. 가상 현실 기능을 갖춘 온라인 게임기, 운동 동작을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스포츠 디바이스, 연결된 주방기기 등이 홈 네트워크 환경의 혼잡을 높이고 있다.
피크 디바이스 속도에 주안점을 두었던 이전 세대와 달리, Wi-Fi 6는 피크 속도에 더해서 네트워크 혼잡을 완화하고 네트워크 효율, 디바이스 배터리 수명, 지연시간 및 범위를 개선했다.
인피니언은 이전 세대 Wi-Fi의 성공과 향상된 Wi-Fi 6/6E를 기반으로, Wi-Fi Alliance는 Wi-Fi가 2025년까지 세계 경제에 5조 달러를 추가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