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텍사스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 TI)와 공동으로 차세대 로봇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자책을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로 발표한 전자책 '로봇 공학의 미래(The Future of Robotics)'는 마우저와 TI의 전문가들이 자율 로봇 공학, 센서 융합, 로봇 공학 센서 통신 표준 등 로봇 솔루션 개발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기사를 제공한다.
로봇은 더 넓은 범위의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되고 있다. 그 때문에 엔지니어는 로봇 솔루션을 보다 안전하고, 자율적·효율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런 작업은 모터 제어, 감지 솔루션, 통신 및 에지 처리의 개선을 통해 발전할 수 있다.
이번 새로운 전자책은 mmWave 센서, 전원 공급 장치, 프로세서 및 드라이버를 포함해 차세대 로봇 솔루션에 필요한 도구와 기술에 대한 다양한 분석을 제공한다.
또한, 기사 외에도 센서와 프로세서 및 평가 도구를 포함한 로봇 개발을 위한 TI 제품에 대한 링크가 포함돼 있다. IWR6843ISK-ODS mmWave 센서 평가 모듈을 사용하면 mmWave 센서의 캐리어 카드 플랫폼에 직접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어서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 평가 모듈은 60핀 고속 인터페이스를 통해 가공되기 전 원래의 ADC(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데이터도 지원한다.
LMG341xR150 GaN FET는 전력 전자 시스템의 전력 밀도와 효율성을 높여준다. 마우저는 초저 입력 및 출력 정전용량을 특징으로 하는 LMG341xR150을 사용할 경우 설계자는 토템폴 PFC 같은 밀도가 높은 토폴로지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PGA460 및 PGA460-Q1 초음파 프로세서 및 드라이버는 존재 유무 및 근접 감지, 대상 물체 거리 및 위치 감지, 재실/탑승 및 모션 감지, 무인 항공기 착륙 보조 및 장애물 감지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초음파 감지를 위한 완전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