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디지털 워크플로우 전문기업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인공지능(AI)과 애널리틱스 기능을 갖춘 ‘나우 인텔리전스(Now Intelligence)’를 탑재한, ‘나우 플랫폼 올랜도(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를 선보였다.
서비스나우는 나우 인텔리전스를 통해 직원들의 스마트하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효율화하며, 생산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혁신적인 인사이트를 기업에 제공한다.
이번 나우 플랫폼 올랜도는 아래와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 스마트하고 신속한 업무 지원: 직원들이 동시에 대처할 수 있게끔 상황 인식에 기반한 추천∙예측∙인사이트를 자동으로 제시함으로써 사람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셀프서비스 경험 제고: 모든 채널을 망라하는 지능형 ‘올웨이즈 온’ 가상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과 직원은 필요로 하는 결과를 신속하게 얻고 대응할 수 있다.
- 이슈 예측 및 작업 자동화: 나우 플랫폼에 통합된 가상 에이전트가 이슈를 예측하고 작업을 자동화한다. 따라서 고객 및 직원은 이슈 해결 요청을 자동화해 결과를 도출하는 실시간 대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워크플로우에 착수할 수 있다.
- 향상된 비즈니스 의사 결정 지원: 조직 구성원과 프로세스 책임자가 보다 정확한 정보에 기초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개선 필요한 부분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패턴과 트렌드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조직 전반의 투명성과 통일성을 강화함으로써 보다 나은 의사 결정을 가능케한다.
▲서비스나우 플랫폼 올랜도 릴리스 이미지